* 복학 신청기간

  2018. 2. 1(목) ~ 2. 19(월) 이후 학생서비스 센터에서 기간 조정예정
 

* 복학처리 절차

  • ① 종합정보시스템 → 기타신청 → 복학신청(2월 1일부터 가능)
  • ② 복학신청 완료 후 전공배정지원서 출력
  • ③ 전공배정지원서에 본인, 보호자 날인 후

       - 일반(군) 복학자 : 2018년 2월 28일 17시까지 전공배정 신청서 학과사무실에 제출

       - 군 조기 복학자 : 2018년 3월 9일 17시까지 전공배정 신청서 학과사무실에 제출

  • ④-가. 등록금 납부자 : 2월 20일(화) 오전 10시 복학 일괄처리 후 문자송부 예정(복학완료)
  • ④-나. 등록금 미납부자 : 2월 20일(화) ~ 22일(목) 오전 09시부터 16시까지 등록금 납부 시 당일 19시 복학 일괄처리 후 문자송부 예정(복학완료)
  • ※ 유의사항

    복학신청 완료 후 전공배정원서를 학과 사무실에 미 제출 시, 2018학년도 1학기 복학이 취소되오니 이점 유념하시어 필히 학과 사무실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